셀트리온제약, ‘가네진’ 론칭 기념 심포지엄

셀트리온제약, ‘가네진’ 론칭 기념 심포지엄

기사승인 2016-03-21 15:35: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셀트리온제약은 19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일반의약품 간장약 신제품인 ‘가네진’ 출시 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200여명의 개국 약사를 대상으로 열렸고, 한양대병원의 전대원 교수, 천안 펜타포트약국의 양인규 약사가 강연자로 나서 가네진의 우수성을 비롯해, 일반의약품 간장약 시장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공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바른약 사용설명서’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로도 유명한 천안 펜타포트약국 양인규 약사는 첫번째 세션에서 ‘간장약 시장 동향’이라는 주제 발표를 진행했다. 이 세션에서 양인규 약사는 간기능 개선 효과로 알려져 온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밀크씨슬제제의 효능 및 효과를 소개하고 가네진의 주성분인 카르니틴 복합제와의 효능을 비교하는 등 일반의약품 간장약 시장동향을 분석했다.

두번째 세션은 ‘간장약과 가네진’이라는 주제로 한양대병원 소화기내과 전대원 교수가 진행했다. 전대원 교수는 지난 2015년도 하반기 간장용제 처방액 1위를 차지한 전문의약품 고덱스와 일반의약품인 가네진을 비교한 논문자료를 바탕으로 기존 일반의약품 간장약과 차별화된 가네진의 우수한 효능 및 효과를 공개했다.

이날 심포지엄에는 셀트리온그룹 서정진 회장과 유통파트너사인 온라인팜의 우기석 대표 등도 참석해 새로운 개념의 간장약 ‘가네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vitamin@kukimedia.co.kr



[쿠키영상] '고흐에 생명을 불어넣다!' 100명의 화가가 참여한 애니메이션 'Loving Vincent'

'동일 인물 아닌가?' 부모의 젊은 시절을 닮아가는 아이들

켄달 제너의 은밀한 클로즈업

vitami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