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수 "최정상의 기쁨은 일주일도 못 가, 반면 재능기부의 기쁨은 일년 넘게 가""

"이만수 "최정상의 기쁨은 일주일도 못 가, 반면 재능기부의 기쁨은 일년 넘게 가""

기사승인 2016-03-28 14:41:57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석 달 만에 다시 방송되는 tvN ‘리틀빅히어로’에 프로야구 홈런왕 출신 ‘헐크’ 이만수 감독이 출연합니다.

tvN ‘리틀빅히어로’는 지난 2012년부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사람,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세상에 없던 가치를 발굴해낸 사람 등 우리 사회에 숨어있는 시민영웅들을 진정성 있게 소개해왔는데요.

그 첫 주인공으로 선택된 이만수 감독은 전국 방방곡곡의 여성 야구단, 초중고 야구단 등 다양한 곳을 찾아다니며 무상 코칭과 장비보급을 진행하고, 라오스에서 아이들과 청년들에게 야구를 전하는 등 재능기부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만수 감독은 인터뷰에서 “최정상에 올라가보고, 상도 타보고, 기록도 많이 세우고, 또 우승도 많이 해봤는데, 그로 인한 기쁨은 길어도 일주일이 안 갔다. 그런데 작년부터 재능기부를 하고 라오스도 건너가고 하니 그 기쁨은 일년이 넘게 가더라. 신기했다. 인생이 이런 것이구나 느꼈다.”고 밝히며, 은퇴 후 찾은 진정으로 행복한 삶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정힘찬 콘텐츠에디터 [제공=tvN]

조원진 “탈당 후보들 사무실에 朴대통령 사진 왜 걸어 놓나”

“액땜한다”며 후배에게 오물 막걸리 뿌려…기막힌 대학 신입생환영회

화성서 산불진화 투입 헬기 추락…조종사 1명 숨져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