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쇼핑호스트가 되어 돌아왔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오늘(11일) 저녁 7시부터 이홍기가 진행하는 ‘홍쇼핑’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홍기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패션 브랜드 ‘스컬홍(SKULL HONG)’의 제품을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선보이는 것.
이홍기가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1년 만이다. 지난해 3월 FT아일랜드는 아프리카TV ‘FT아일랜드UP’ 방송에서 라이브 채팅, 먹방, 유명 BJ들과 LoL(리그 오브 레전드) 슈퍼 매치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주제로 약 6만 명의 동시시청자를 끌어 모아 화제가 됐다. 당시 이홍기가 보여준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과 독특한 진행 솜씨는 쇼핑호스트로 분한 오늘 방송에서도 마음껏 발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홍쇼핑’에서는 이홍기가 직접 ‘스컬홍’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특히 ‘패션 마니아’로 불리는 이홍기가 전해주는 스타일링 팁 등을 통해 그의 개성이 가득 담긴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청자들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응답하며, 상황에 맞게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는 등 팬들 및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위트 넘치는 진행 솜씨를 선보일 예정이다.
‘홍쇼핑’ 방송은 국내 아프리카TV뿐만 아니라 대만, 일본, 글로벌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서도 동시에 생중계된다.
아프리카TV 안승환 엔터테인먼트사업팀장은 “1년만에 쇼핑호스트가 되어 아프리카TV로 찾아온 이홍기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된다”며, “아프리카TV는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향후 커머스, 광고 상품을 연계한 사업화 모델 구축에도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aniel@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