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유창선·김홍신의 북 콘서트 ‘인생토크쇼’ 생중계

아프리카TV, 유창선·김홍신의 북 콘서트 ‘인생토크쇼’ 생중계

기사승인 2016-04-23 00:05:55

[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유창선 박사와 김홍신 작가의 북 콘서트 ‘인생토크쇼’를 23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북 콘서트는 서울 대치동에 소재한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현장참석은 모두에게 열려있다.

이번 행사는 유창선 박사의 ‘이렇게 살아도 되는 걸까’ 도서 출간을 기념해 마련됐다. 지난해 아프리카TV에서 ‘유창선의 인문학 동행’이라는 강의를 진행한 것이 이번 책 집필의 토대가 된 것. 여기에 최근 ‘인생견문록’을 발간한 김홍신 작가가 함께 북 콘서트에 참여해 인문학과 관련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행사는 오후 1시30분 유창선 박사의 사인회를 시작으로 김홍신, 유창선 두 저자의 강의가 이어진다. 두 저자는 책 소개뿐만 아니라, 현장 방청객 및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인문학에 대한 접근법을 설명한다. 특히 도현영 앵커의 진행으로 이뤄지는 ‘인생토크쇼’에서는 시청자들로부터 사전에 받은 질문들에 답하는 Q&A시간을 통해 삶의 의미를 재조명해 볼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우선, 유창선 박사의 방송국에 인문학에 대한 궁금한 점을 남긴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책을 지급한다. 또한 현장 방문객 중 아프리카TV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설치를 인증한 선착순 30명에게도 친필 사인 책을 증정한다.

아프리카TV 채정원 본부장은 “이번 ‘인생토크쇼’는 최근 인문학 관련 책을 집필한 두 저자를 모시고 아프리카TV 시청자들과 삶의 의미에 대해 함께 소통해보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아프리카TV는 향후에도 인문학과 관련된 여러 프로그램들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daniel@kukimedia.co.kr
이다니엘 기자 기자
daniel@kmib.co.kr
이다니엘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