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메이커’ 첫방, 슈주 강인이 전하는 관전 포인트는?

‘히트메이커’ 첫방, 슈주 강인이 전하는 관전 포인트는?

기사승인 2016-05-06 12:58:55
사진=JTBC 제공

[큐키뉴스=정진용 기자] 6일 JTBC '히트메이커'가 첫 선을 보인다.

슈퍼주니어 강인, 정준영, 정진운, 이철우 등 개성 강한 네 남자의 유쾌한 스포츠 액티비티 도전기가 전파를 탄다.'히트메이커'는 예상치 못한 조합이 눈길을 끈다.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해온 강인과 정준영, '운동돌'로 잘 알려진 정진운, 리얼리티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이철우 등이 의기투합했다. 특히 기대를 끄는 것은 강인과 정준영의 조합. 이들 중 맏형인 강인과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이른바 '요물막내'로 사랑받은 정준영이 어떠한 케미를 보여줄 것인지 관심을 끈다.

앞서 예고편에서 이들은 40m 높이의 경기장 지붕에서 줄 하나에 의존, 공중을 가로지르며 하강하는 아찔한 모습을 공개했다. 또 SNS 등을 통해 유럽에서 인기있는 신종 스포츠인 스포트호크에 도전하는 것은 물론 유럽 내 스키장과 축구장 등 다양한 곳을 방문한 모습이 포착돼 기대감을 더했다.

강인은 "대본이나 설정에 대한 제약이 없어서 촬영하는 동안 '이게 방송될 수 있을까' 생각할 정도로 모두 솔직하게 촬영에 임했다"며 "'히트메이커' 첫 방송을 통해 독일의 아름다운 풍광과 유럽 젊은이들의 신종 액티비티인 '스포트호크(Sporthock)', 그리고 스타일아이콘원정대의 끈끈한 우정이 빚어낸 다양한 에피소드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히트메이커'는 6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 된다. jjy4791@kukimedia.co.kr

만삭화보 닮은 맥주 광고 눈길...'폐암 한 갑? 내장지방 10kg 주세요~'
옥택연-김소현-권율 등장, 올 7월 귀신과 퇴마사 이야기 '싸우자 귀신아'로 여름 탈출!
[쿠키영상] 맞짱 뜬 회색곰과 순록

정진용 기자
jjy4791@kukimedia.co.kr
정진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