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이제훈, 이국주와 썸 해명 “많이 모일 줄 알았는데”

‘해피투게더3’ 이제훈, 이국주와 썸 해명 “많이 모일 줄 알았는데”

기사승인 2016-05-06 13:07:55
사진=KBS 캡쳐

[쿠키뉴스=정진용 기자] 배우 이제훈이 개그우먼 이국주와의 썸을 해명했다.

이날 이제훈은 "얼마 전에 이국주와 썸 탔다는 게 뭐냐?"는 유재석의 물음에 "내가 봉사활동을 하는 모임이 있는데 국주가 같이 멤버로 포함이 되어 있다"며 "국주가 '시간 있으면 술 한 잔 같이 하자'고 하더라. 마침 추석 때 시간이 됐는데 연락이 와서 술 한 잔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전현무는 "단 둘이?"라고 물었고, 이제훈은 "나는 많이 모일 줄 알았다"고 답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거기에 말리면 안 돼. 서강준이 그렇게 당한 거야"라고 알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제훈은 입담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능력까지 드러내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그는 버스커 버스커의 ‘여수 밤바다’를 달달하게 소화한 데 이어 “힙합 댄스 동아리 출신”이라고 밝히며 숨겨왔던 수준급 댄스 실력까지 뽐냈다.

5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배우 문희경, 김성균, 이제훈, 에이핑크 정은지, 김남주가 출연한 '올킬남녀' 특집으로 꾸며졌다. jjy4791@kukimedia.co.kr

만삭화보 닮은 맥주 광고 눈길...'폐암 한 갑? 내장지방 10kg 주세요~'
옥택연-김소현-권율 등장, 올 7월 귀신과 퇴마사 이야기 '싸우자 귀신아'로 여름 탈출!
[쿠키영상] 맞짱 뜬 회색곰과 순록

정진용 기자
jjy4791@kukimedia.co.kr
정진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