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빚, '생기 원액 에센스' 한정판 출시

올빚, '생기 원액 에센스' 한정판 출시

기사승인 2016-06-17 10:25:44

코웨이 코스메틱의 올곧게 빚은 오리엔탈 生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이 ‘황칠’의 아름다움을 패키지에 담아낸 ‘생기 원액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7만 5000원)’을 선보인다.

올빚의 대표품목인 생기 원액 에센스의 주성분인 황칠나무수액의 ‘황칠’은 ‘옻칠천년, 황칠만년’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황금빛의 고운 빛깔을 자랑하며 예로부터 왕실에만 사용할 수 있었던 최고급 도료로 알려져 있다. 올빚은 이러한 귀한 성분을 제 1호 황칠세계 무형문화재 구영국 장인과의 협업을 통해 ‘황칠장인 콜라보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구영국 장인은 황칠나무의 진액 컬러인 황금빛 도료를 이용해 황칠의 생명력을 꽃, 불로초, 구름, 난초, 야생화 등의 모습으로 형상화함으로써 ‘자연 원료에서 얻은 아름다움’을 예술적으로 표현해냈다.

‘생기 원액 에센스’는 정제수가 단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고, 오롯이 황칠나무수액 발효 추출물 92%와 천연 약초 성분 8%로 구성된 저자극 에센스이다. 특히 청정의 섬 제주도에서 일년에 한번 가장 좋은 시기에 채취한 황칠나무수액을 전통방식의 항아리에 담아 100일 동안 生 발효해 풍부한 영양을 다량 함유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구성은 올빚 베스트셀러인 생기 원액 에센스 120ml(정품)을 비롯해, 생기 원액 에센스 페이셜 코튼 60매, 생기 앰플 7ml, 수분결 선크림 15ml, 생기 원액 마스크 3EA이며, 가격은 7만 5000원이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