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슬립, 국내 최초 폼 매트리스 전문 플래그숍 오픈

에르고슬립, 국내 최초 폼 매트리스 전문 플래그숍 오픈

기사승인 2016-06-23 14:49:04

미국 매트리스 시장의 5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최근 폼 매트리스(Foam Mattress)가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의 폼 매트리스 전문 대형 플래그숍이 탄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기능성 침대 전문 유통기업 에르고슬립은 23일 서울 강남 논현동에 폼 매트리스 및 폼 침대를 전문으로 하는 총 5층 규모의 멀티스토어 ‘에르고슬립 논현 플래그숍’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르고슬립 논현 플래그숍은 다양한 프리미엄 폼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하며 나만의 잠자리 환경을 찾을 수 있는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 매트리스 체험,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스위스, 독일, 미국 등 수면 선진국의 매트리스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1층에는 국내에 첫 론칭한 스위스 브랜드 비코(BICO) 제품 3종이 위치한다. 1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비코는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으로 스위스에서 90% 이상의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가구 브랜드다. 매트리스는 피로를 회복하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최근에는 서유럽과 미주 지역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베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층에서는 유럽의 침대 및 매트리스 글로벌 기업인 힐딩앤더슨사(社)에서 론칭한 스웨덴 브랜드 큐렘(CUREM), 과학자들과 매트리스 기술자들이 10년 이상의 협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독일의 오르빗(Orbit), 미국 척추 전문의가 개발에 참여한 닥터스초이스(Doctor Choice) 등을 만나볼 수 있다.

 

3층에는 세계 최대 라텍스 산지 태국에서 생산된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스웨덴의 리클라이너 제품인 컨폼(CONFORM)이 진열돼 있다.

 

생활과 직결된 침대인 만큼, 체험 서비스도 이색적이다. 에르고슬립은 방문 고객들에게 보다 생생한 매트리스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리얼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화나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한 고객은 30분~1시간 동안 체험존 침대 위에서 편하게 독서, TV시청, 낮잠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누웠을 때 매트리스와 신체 접촉면에서 발생하는 압력 분포를 센서로 측정하는 ‘바디트랙(BODITRAK) 체압 측정시스템’ 등을 구비해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방법으로 체형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 고객들이 음료를 즐기며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라운지 바 등을 운영한다.

 

한편 에르고슬립은 플래그숍 오픈 기념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체험하고 설문지를 작성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체험 사진을 SNS에 올리는 선착순 2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르고슬립의 라텍스 모션침대 싱글 1세트, 스트레스프리 산모수유의자, 커피메이커 텀블러, 100% 천연 라텍스 베개, 침대 세트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번 달 말까지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하는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오픈 프로모션이 준비된다. 침대 1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60만원의 구매 지원금과 함께 100% 라텍스 베개, 커피 메이커 텀블러를, 2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100% 라텍스베개, 커피메이커 텀블러, 스트레스프리 리클라이너를 증정한다.

박주호 기자 epi0212@kukinews.com

박주호 기자
epi0212@kukinews.com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