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현대차·기아차·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

[자동차 단신] 현대차·기아차·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

기사승인 2016-07-05 13:42:28

현대자동차, ‘상용차 대규모 비포서비스’ 실시=현대자동차는 6일 하루 동안 상용차 이동량이 많은 신탄진 휴게소에서 현대 상용차 구매고객 대상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인 ‘상용차 대규모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신탄진 휴게소에 현대모비스 및 협력업체들과 차량 점검 부스를 마련하고 하절기를 대비해 에어컨 특별점검(냉각 성능 점검 및 냉매 보충), 제동·조향계 등 안전장치 점검, 타이어 점검 등의 서비스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실시한다.

또한 차량 점검을 받는 동안 고객들이 더위를 피해 쉴 수 있는 고객쉼터를 운영하는 등 편의를 제공함은 물론, 현장에서 고객들의 문의사항에 대해 상담도 진행할 계획이다.

기아차, 7월 모닝 고객 사은 이벤트=기아자동차는 ‘7월 모닝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중 모닝을 구매하는 고객은 삼성 UHD 스마트 TV 사은품 증정, 100만원 유류비 지원 ,1.0%  초저금리 할부에 60만원 추가 할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기아차는 경차 특별 지원 20만원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기존에 경차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30만원을 지원해준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 보증 케어’로 서비스 강화=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스마트케어(Smart Care)’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스마트 보증 케어’ 서비스와 함께 TV 광고를 론칭한다.

‘스마트 보증 케어’는 타이어 구매 후 1년 최대 1만6000km 이내 발생한 주행 중 타이어 파손 건(단순 펑크 제외, 50만원 한도 내)에 대해 동일 타이어로 1회 보상해주는 안심 보험 서비스이다. 프리미엄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전국의 모든 티스테이션에서 가입 및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1일부터 선보인 ‘스마트 보증 케어편’ TV 광고는 지난 4월에 공개된 ‘스마트 자동차 케어’편에 이은 두 번째 TV 광고로, 모델 차승원과 함께 ‘스마트 보증 케어’ 서비스에 대해 고객에게 친근감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디자인상 ‘2016 IDEA’ 수상=금호타이어는 2016년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2016)’ 운송기기 부문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2016)’는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IDSA)와 비즈니스 워크지가 공동 주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금호타이어가 수상한 2개 제품은 혁신적 기술력을 담은 미래형 컨셉타이어인 ‘스매셔(Smasher)’와 현재 시중에서 판매 중인 자가봉합 타이어 ‘실란트 타이어(Sealant Tire)’로, 미래와 현재를 아우르는 디자인 파워를 보유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