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여름아 놀자, 여름 休’ 이벤트 실시

아침고요수목원, ‘여름아 놀자, 여름 休’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6-07-22 18:14:23
아침고요수목원은 여름을 맞아 ‘여름아 놀자, 여름 休(휴)’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름 행사는 ▲체험프로그램 ‘여름 숲 休’ ▲한 여름의 선율 ▲자연 네일아트 ‘봉숭아 물들이기’ 등이다.

‘여름 숲 休’는 오감을 사용해 숲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7월25일부터 8월 말까지 펼쳐진다.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으로’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체험은 침엽수정원–자작나무숲길–숲길–만들기 체험–물놀이 동선으로 구성된다.

‘한 여름의 선율’은 음악과 함께 정원 감상을 돕는 행사로 실시된다. 여름 수목원의 이미지에 맞게 BGM을 구성해 방문객의 정원관람을 돕고, 안내멘트를 추가해 여름정원 감상 포인트를 알려줄 예정이다.

자연 네일아트 ‘봉숭아물 들이기’는 지난 20일부터 실시되고 있다. 봉숭아 소진 시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봉숭아 물들이기에는 봉숭아 꽃물의 붉은색이 귀신을 물리친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옛날 아낙네들이 서로의 손톱에 꽃물을 들여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 

원내 개인체험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손톱 2개 꽃물 비용이 1000원으로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봉숭아꽃과 잎사귀, 괭이밥과 소금을 넣어 막자로 여러 번 찧으며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아침고요수목원은 지난 16일부터 무궁화 전시회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다음달 28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에서는 모자 나눠주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