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아일랜드, 휴양객 맞아 요트 체험 등 ‘서머 프로모션’ 선봬

휘닉스아일랜드, 휴양객 맞아 요트 체험 등 ‘서머 프로모션’ 선봬

기사승인 2016-07-25 12:39:25

휘닉스아일랜드가 휴가철을 맞아 8월 27일까지 휴양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휘닉스아일랜드에서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가족사랑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족과 함께 휘닉스아일랜드에서 촬영한 사진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 문화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프론트 데스크 앞에 마련된 ‘느린 우체통’에 엽서를 작성해 넣으면 9월 중순 후 기재된 주소로 무료로 발송된다.

해양 레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요트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요트 체험 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이론교육과 실제 바다체험을 통해 이뤄지며, 고등학생 이상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블루동 수영장에서는 아쿠아로빅, 발리볼, 심폐소생술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로비 라운지 식당 ‘섭지’에서는 레스토랑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섭지골든벨’을 진행한다. 휘닉스아일랜드 관련 퀴즈 풀기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어린이용 케치볼을 증정하며, 우승자에게는 숙박권,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권, 조식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휘닉스볼룸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무료 난타 공연을 선보이며, 오렌지동 로비에서는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피자쿠킹 클래스부터 돌하르방 색칠, 동물양초 만들기 및 필러비즈 체험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