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그린카·금호타이어·BMW 外

[자동차 단신] 그린카·금호타이어·BMW 外

기사승인 2016-08-22 11:09:00

[쿠키뉴스=이훈 기자] 그린카, 추석 귀성차량 사전 예약 시 최대 44% 할인=롯데렌터카 카셰어링 그린카는 추석 명절을 맞아 귀성길을 지원하는 ‘추석 사전예약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린카는 전회원을 대상으로 2016년 추석 기차표 잔여석 예매가 마감되는 22일 ‘추석 사전예약 쿠폰’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쿠폰은 오는 26일까지 5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이때 추석 연휴(9월 9일~18일) 기간 중 차량 예약을 하면 이용 기간에 따라 최대 44%까지 할인율이 적용된다.

넥센타이어, 이 달의 히어로 캠페인=넥센타이어가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와 함께 8월 ‘이 달의 히어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달의 히어로’ 캠페인은 숨은 시민 영웅들을 선정해 선행을 널리 알리고 격려함으로써, 우리사회를 좀 더 밝고 건강한 사회로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지난 6월부터 매월 시행하고 있다.

넥센타이어와 넥센히어로즈는 공군 제 29전술개발훈련비행전대 부사관인 조경환, 정동현, 양현민씨를 ‘이 달의 히어로’ 세 번째 시민 영웅에 선정하고 21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히어로즈와 삼성라이온즈와의 경기에 시구자로 초청했다.

금호타이어, 유럽 ‘마스터스 F3’ 15년째 공식타이어 공급=금호타이어는 세계 3대 F3대회 중 하나인 네덜란드 ‘마스터스 F3’대회에 올해로 15년째 공식타이어로 선정돼 대회 참가 차량 전체에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했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네덜란드의 휴양도시인 잔부르트에서 열린 ‘마스터스 F3’ 대회는 월드 챔피언십(World Championship) 대회다. 전 세계 F3 챔피언십의 최상위권 팀과 선수들이 참가하고 있으며 경기당 평균 4만5000여 명의 관중이 몰릴 정도의 높은 인기로 인해 글로벌 자동차 관련 업체들의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는 장이기도 하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02년 글로벌 타이어 기업인 일본의 브릿지스톤을 제치고 대회 공식타이어 업체로 처음 선정됐으며 올해까지 15년 연속 공식타이어로서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20여 대의 참가 차량 전체에 금호타이어의 레이싱 타이어인 ‘엑스타(ECSTA)’ S700, W700이 전량 유상 공급됐다.

BMW 그룹 코리아, 드라이빙 센터 2주년 기념 이벤트=BMW 그룹 코리아는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오픈 2주년을 기념해 공식 SNS 채널 오픈 및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과 28일 주말 BMW 드라이빙 센터 이벤트 홀에서는 가족단위 방문 고객들을 위해 코미디 서커스 쇼, 페이스 페인팅, 디지털 바스켓볼, 다트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는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 22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