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유명 패딩 브랜드 대전

신세계백화점, 유명 패딩 브랜드 대전

기사승인 2016-08-23 18:30:31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연일 35도 안팎의 폭염의 날씨 속에서 프리미엄 패딩 대형행사인 ‘유명 패딩 브랜드 대전’을 펼치고 ‘이열치열 세일’에 나선다. 

일명 ‘캐구 (캐나다구스)’로부터 시작된 프리미엄 패딩 열풍은 최근 몇 년간 겨울 필수품이 되며 백화점에서 모피와 함께 겨울 효자상품으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실제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경우 2012년 캐나다구스, 몽클레르 등 1~2개에 그쳤던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가 해마다 늘어 지난해 겨울에는 ‘노비스’, 이탈리아 최고급 구스다운 패딩 브랜드 ‘에르노’ 등 12개까지(팝업포함) 늘어났다.

브랜드가 늘어나자 매출도 해마다 늘어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겨울시즌 (11~2월)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패딩 매출은 매년 폭발적인 신장세를 보였다.

신세계 본점은 오는 25일부터 1주일간 신관 5층 행사장에서 ‘유명 패딩 브랜드 대전’을 열고 유명 수입 프리미엄 패딩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최초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패딩 대형행사다. 총 30억 물량으로 역 시즌인 여름에만 볼 수 있는 최저가격으로 선보여 일찌감치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패딩을 준비할 수 있다.

고아라 패딩으로 불리우는 ‘몬테꼬레’, 김수현 점퍼로 통칭되는 ‘듀베디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이탈리아 브랜드 ‘페이(FAY)’ 등 총 12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월 상품을 중심으로 최저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상품 할인 이외에도 차별화 이벤트를 다양하게 펼쳐 행사기간 중 하루 100명에게 더위를 달랠 수 있는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증정하고, 행사장에서 60/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