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노상우 기자] 15회를 맞은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가 추석을 맞아 귀성/귀경길 동안 안전하고 편안한 육아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30일부터 10월3일까지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서베키 가을’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석을 맞아 서베키 공식 페이스북에 ‘귀성/귀경길 육아 팁’을 공유한 관람객 중 11명을 추첨하여 ‘하나토이즈 랜드로버 전동차’와 아이들이 친근하게 안전벨트를 이용할 수 있는 ‘화음 안전벨트인형’을 증정한다.
(주)다온전람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장거리를 이동해야하는 귀성/귀경길은 초보 부모에게 어려운 일이라 좋은 아이디어가 공유되길 바라며 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지난 6월 ‘서베키 여름’에서 많은 성원에 조기마감 됐던 ‘구매금액 경품 이벤트’ 또한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제15회 서울 임신 출산 유아교육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자가용 이용 시 주차 시간에 관계없이 3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aT센터는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매헌)’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신분당선 연장선 개통으로 경기지역 임산부와 아이를 동반한 관람객의 전시장 방문이 편리해졌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