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인더스트리,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서 임산부와 육아맘을 위한 제품 선봬

한국바이오인더스트리,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서 임산부와 육아맘을 위한 제품 선봬

기사승인 2016-09-23 15:08:29 업데이트 2016-09-23 15:08:34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한국바이오인더스트리㈜가 9월30일부터 10월3일까지 서울 양재동 양재AT센터에서 열리는 ‘제15회 서울베이비 키즈페어(이하 서베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임산부, 수유부들을 위한 제품을 수입 및 제조하는 한국바이오인더스트리㈜는 네슬레 모유차 “맘알레떼” 와, 천연곡물로 만든 커피 대용차 “그라노떼” 등을 선보이고 있다.

맘알레떼는 독일 네슬레사의 완제품으로 12가지의 엄선된 허브로 만든 엄마의 마음을 알아주는 따뜻한 차 이며, 무색소, 무설탕, 무방부제 허브차로 출산 후 몸 조리를 돕는 것은 물론 나쁜 노폐물은 배출시키고, 심신을 안정시켜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어 편안하게 모유수유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그라노떼는 곡물로 만든 차를 의미한다. 커피나 홍차, 녹차와는 다르게 카페인이 단 한방울도 들어가지 않았다. 임신 및 수유중 카페인 섭취를 줄여야 하는 엄마들에게 카페인 걱정 없는 대용차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철분제를 복용하면 부작용으로 변비가 발생하는데 천연곡물인 보리, 보리싹, 호밀, 치커리로 만들어진 그라노떼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를 예방할 수 있다. 

임산부나 수유부뿐만 아니라 커피를 즐기고 싶지만 카페인에 민감한 체질을 가진 일반인들도 커피를 마시고 싶어 하는 아기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중 신생아부터 쓸 수 있는 친환경 세제 베베멘토 세제&섬유유연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바이오인더스트리㈜ 담당자는 “당사는 17년간 임산부와 유아들을 위한 제품과 병원/약국사업부, 드럭스토어 사업부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직접 소비자와 만나며, 저렴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이번 제15회 서베키에 참가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한국바이오인더스트리㈜의 다양한 상품은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