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유모차 베이비조거, 서울 베이비키즈 페어 참가

쌍둥이 유모차 베이비조거, 서울 베이비키즈 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6-09-23 15:14:43 업데이트 2016-09-23 15:14:47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실용성으로 전세계 유모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베이비조거(Babyjogger)가 “제15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쌍둥이 유모차의 전 라인업을 전시할 예정이다.

베이비조거 쌍둥이 유모차는 실용성과 안정성으로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국민유모차로 알려져 있다. 베이비조거는 이번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시티셀렉트, 시티미니더블, 시티미니GT더블 유모차를 만나 볼 수 있다. 

1인용에서 2인용으로 확장이 가능하며, 2인용 사용시 시트배치가 자유로운 일자형 방식의 시티셀렉트는 여전히 쌍둥이 시장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2인용유모차의 길이가 길어 조향성,핸들링이 저하되는 고질적인 단점을 개선 1인용에 시트를 추가한 가장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최적의 길이로 최상의 핸들링을 구연해 낸 과학적인 구조가 가장 큰 특징이다. 

시티미니더블은 절충형과 디럭스로 두가지 모델이 전시된다. 절충형이라 가볍지만, 안정성을 추구한 시티미니더블과 디럭스의 다양한 기능과 시트의 월등한 쿠션감, forever-air타이어를 사용해 최고의 핸들링을 자랑하는 시티미니GT더블은 기존 나란히형 유모차의가 가지는 단점을 개선해, 시트폭은 넓히고 전체폭은 최소화시킨 제품이다. 

온라인상에 모든 후기가 고객의 100% 실 사용후기인 베이비조거의 쌍둥이 유모차 제품은 그만큼 쌍둥이/연년생 유모차에 특화되어 있어, 고객들의 신뢰가 높다. 

이번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는 베이비조거의 쌍둥이 유모차 전 제품과 1인용 절충형 유모차등을 박람회 특별 할인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