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대구=김덕용 기자]동아백화점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동참한다.
27일 백화점 측에 따르면 쇼핑점은 29일과 10월1일 이틀간 럭키박스 이벤트 행사와 함께 전 상품군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제화 매장은 에스콰이어·무크·엘칸토·미소페 등 국내 유명 제화 브랜드 10여곳이 참여하는 제화 특별 할인 행사를 통해 신사, 숙녀화를 최대 40% 이상 할인 판매하며 스니커즈, 슬립온 슈즈 등도 20~30% 할인 판매한다.
다음달 1~4일까지는 국내 토종 SPA 브랜드 스파오 단독 행사를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 진행한다.
행사에는 가을, 겨울 시즌 이월 상품과 패딩의류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판매한다.
5층 남성의류 매장은 지이크·스파소·올젠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축하 신사 의류 특가전을 통해 가을, 겨울 시즌 신사정장과 캐주얼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여성의류는 앤디스클라인·레노마·마레몬떼 등의 브랜드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축하 추가 할인 20% 혜택을 제공하며 로엠과 클라비스 등의 브랜드는 가을 의류 균일가 행사가 열린다.
수성점은 오는 29일과 10월7일 럭키박스 이벤트 행사와 함께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9일에는 1층 행사장에서 해외 SPA브랜드 여성의류 특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잉어, 화이트 호스 등 디자이너 브랜드 가을, 겨울 시즌 의류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또 스포츠 의류 매장은 네파·머렐·레드페이스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의 등산화와 의류 할인 행사를 연다.
아동의류 매장은 10월1일 당일 유솔·레노마주니어·페레미츠 등의 아동브랜드 10여곳이 참여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축하 아동의류 브랜드 50% 할인 행사를 연다.
조영수 동아백화점 영업지원팀장은 "정부차원에 진행하는 대대적인 할인 행사인 만큼 평소 행사와 비교해 물량과 품목 등을 최대 30% 이상 늘렸으며 할인율과 추가 할인 행사 등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sv10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