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제일제당이 오는 30일부터 4일 동안 개최되는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행사에 참여해 시식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29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33일간 진행되는 글로벌 쇼핑관광축제다.
CJ제일제당은 코엑스 정문 앞 광장에 설치되는 ‘K-Brand Zone’에 ‘TASTY FESTA by CJ CheilJedang’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부스는 CJ제일제당을 대표하는 붉은색의 컨테이너를 활용해 제작하며, 한쪽 공간을 오픈 키친으로 구성하여 방문객들이 요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서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백설 쿠킷, CJ알래스카연어 등 자사 대표 제품을 활용한 ‘깐풍 왕교자’, ‘트러플 리조또’, ‘연어 카나페’ 등의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매 시간 다른 요리를 제공해 부스를 방문한 소비자가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게 할 예정이다.
시식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대형 룰렛을 돌려 백설 쿠킷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호모쿠킷투스 룰렛’ 이벤트, CJ알래스카연어의 캔을 이용해 탑을 쌓는 ‘맛있는 연어탑 쌓기’ 이벤트 등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본인의 SNS에 맥스봉과 백설 쿠킷의 제품 이미지를 업로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당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