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모든 것을 느낀다'… 브랜드 스튜디오 국내 오픈

'롤스로이스 모든 것을 느낀다'… 브랜드 스튜디오 국내 오픈

기사승인 2016-09-29 14:47:37

[쿠키뉴스=이훈 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가 ‘롤스로이스 스튜디오’를 국내에 오픈한다.

오는 11월 1일 오픈 예정인 브랜드 스튜디오는 영국 굿우드 본사에 위치한 ‘아틀리에(Atelier)’에 이은 두 번째 글로벌 스튜디오다.

인천국제공항 인근 BMW 드라이빙 센터 내 200㎡ (60.5평) 규모로 들어선 롤스로이스모터카  스튜디오는 크게 2개의 공간으로 나뉜다.

스튜디오의  입구에 꾸며진 ‘자동차 갤러리(Car Gallery)’에는 롤스로이스의  최신 모델이 교대로 전시되며 예약제로 운영되는 ‘아틀리에’ 라운지에서는  롤스로이스가 자랑하는 비스포크(Bespoke)의 세계를 엿볼 수 있다.

롤스로이스의 라이프스타일이  그대로 반영된 아틀리에 라운지는 롤스로이스의  고향인 굿우드를 연상시킨다. 라운지 곳곳에는 비스포크 옵션에 적용되는 최고급 소재들이 전시되며 실제 차량에 적용할 수 있는 최고급 목재, 가죽, 광범위한 색상 및 옵션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은 전시품을 경험한 뒤 현장에서 비스포크 차량을 주문할 수 있다.

특히 브랜드 스튜디오에는 오직 롤스로이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시승 공간도 마련된다. 고객들은 2.6km에 달하는 폐쇄형 서킷(Closed-Course)과 주변 도로를 이용한 시승코스에서 다양한 롤스로이스 모델을 시험 운전해볼 수 있으며 본사 드라이빙 아카데미 소속 전문 강사들이 전문적인 시승을 돕는다. 이를 통해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롤스로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롤스로이스모터카 CEO토스텐 뮐러 위트비스(Torsten Müller-Ötvös)는 “한국은  명품 시장의 중심으로 성장하면서 아시아 지역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 지난해 롤스로이스  판매량에서 가장 큰 성장률을 보인 나라이기도 하다”면서 “인천국제공항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은 만큼, 롤스로이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국내외 고객들이 스튜디오에 방문해 롤스로이스의 가치를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