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최대 90% 할인 판매

일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최대 90% 할인 판매

기사승인 2016-10-09 12:12:29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일화가 이달 31일까지 실시되는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KSF)’에 참여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정부가 주관하는 글로벌 쇼핑 관광 축제로, 외국인 관광객 맞춤형 행사와 한류 문화 축제가 어우러져 진행된다.

일화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건강브랜드 예비채 화이트클린 제품을 1+1으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특허 유산균 예비채골드거트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아임녹차 출시를 기념해 아임보리, 아임국화, 아임녹차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일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이에이치샵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패션, 생활 용품도 할인 판매에 나선다. 아웃도어 브랜드 투스카로라 전 품목이 할인가에 판매되며,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콜한 슈즈 전 품목에 사용 가능한 35% 할인 쿠폰도 발급된다.

생활용품 중에는 독일 브랜드 헨켈의 샤우마 샴푸 및 컨디셔너가 반값행사를 실시하고, 레브론 미용기기가 5000원에 판매되는 등 최대 9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나상훈 일화 경영기획팀장은 “유통업계가 대거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에 맞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아이에이치샵을 통해 온라인 쇼핑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국내외 고객분들의 이용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