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20주년, ‘프로미스 캠페인’ 실시

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20주년, ‘프로미스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6-10-09 12:53:54
소비자·의료인에 레스틸렌 차별화된 컨설팅 제공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갈더마코리아는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 출시 20년을 기념해 ‘프로미스캠페인(Promise Campaign)’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레스틸렌은 1996년 스웨덴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유럽 CE 등 각국의 승인을 받았다. 회사 측은 “지난 20년간 전 세계에서 2800만건의 시술례를 돌파하며 신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프로미스 캠페인은 레스틸렌 시술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시술 전부터 시술 후 관리까지, 시술 전반 과정에 걸쳐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낟.

시술 전에는 전문 의료인과 함께 진행하는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적절하고 안전한 시술을 찾는 과정을 갖는다. 이는 과도한 시술을 막고, 소비자 본인의 얼굴을 이해하는 데 목적이 있다. 레스틸렌이 세계적으로 자랑하는 상담 프로그램인 ‘하모니’를 이용해 소비자에게는 피부 건강을 위한 장기적 계획을 제안하고, 의료인에게는 입증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어 시술 후에는 레스틸렌 정품 인증서를 전달한다. 레스틸렌과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면 아이세럼 정품을 증정해 스킨케어까지 꼼꼼하게 책임진다.

2016년은 레스틸렌이 스무살 생일을 맞이한 동시에, 레스틸렌 펄레인 리도카인이 FDA에서 ‘안면부 주름 개선’과 ‘볼륨 회복’ 효과를 승인 받기도 했다. 회사 측은 FDA로부터 두가지 효과를 모두 승인 받은 필러는 현재 레스틸렌 펄레인 리도카인이 유일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레스틸렌이 새롭게 선보일 소프트 필러 에머벨까지 라인업에 가세하며 다가올 20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갈더마코리아 박형호 전무는 “레스틸렌이 20년간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미스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시술 전부터 애프터케어까지 프로미스 캠페인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레스틸렌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