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상하농원 포토그래퍼스 1기’ 출사 이벤트 성료

상하농원, ‘상하농원 포토그래퍼스 1기’ 출사 이벤트 성료

기사승인 2016-10-12 09:55:01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상하농원이 상하농원 포토그래퍼스 1와 함께하는 출사 이벤트를 성료했다.

12일 상하농원에 따르면 상화농원 포토그래퍼스는 전북 고창 지역과 상하농원의 풍경을 감각적인 사진을 통해 담아내는 준전문가 수준의 일반인으로 구성된 출사단이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4월 개장 이후 처음으로 맞는 상하농원의 가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원자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2주간 모집했으며 총 20명의 상하농원 포토그래퍼스가 선발됐다.

참가자들은 예술을 짓다, 농촌에서 놀다, 자연을 먹다라는 주제로 아름다운 상하농원의 가을 풍경과 농부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 미션을 수행했다. 또 고창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선운산 도립공원을 방문해 갈대밭과 단풍 등 무르익은 가을 정취를 만끽했다.

상하농원은 이번 포토그래퍼스 1기 중 인상적인 사진을 남긴 우수 포토그래퍼스를 선정, 향후 상하농원 제작물 관련 프리랜서 활동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상하농원 출사 사진을 남기고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개장 후, 첫 출사의 계절을 맞이해 놓치기 아쉬운 상하농원의 가을 풍경을 기록하고, 여유로움을 마음껏 즐기는 시간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