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사자 대 표범의 강렬했지만 짧은 아쉬웠던 한판 대결 장면이 시선을 끕니다.
사파리 관람객들이 근접 거리에서 표범을 지켜보고 있는 상황인데요.
배를 깔고 자리를 한 채 상당히 먼 거리의 사자를 주시하는 표범과 가만히 상황을 파악하며 표범을 응시하는 사자 사이의 미묘함이 흐르는 듯합니다.
하지만 이내 표범의 행동이 의아함을 주는데요.
자신보다 덩치에서도 월등한 맹수 사자를 그냥 본 채 만 채, 분명 위협적인 존재인데도 별 신경 쓰지 않는 듯 낮잠을 청하는 대범함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광경을 지켜보던 사파리 안내 가이드 매튜 풀은 “지금껏 가장 희귀한 장면을 목격한 것이다.”라고 전하며 이 흥미진진한 상황에 기대감을 표했는데요.
관람객들 역시 숨죽이며 이 흥분을 만끽하고 있던 중, 어느새 표범의 코앞까지 다가 온 사자가 기회를 엿봅니다.
그리고는 선제공격으로 표범을 덮치는데... 날쌘 몸놀림으로 방어하는 표범, 긴장감이 최고조에 이르는 순간인데요.
하지만 사자를 상대하기란 아무래도 역부족인 표범이죠. 바로 꽁무니를 빼고는 나무 위로 달아납니다.
명장면을 기대했던 긴박했던 순간, 싱겁게 끝나버린 결투에 관람객들의 허탈감이 컸을 것 같네요. 정힘찬 콘텐츠에디터 [출처=유튜브 Kruger Sightings]
尹대통령 지지율 20%…부정평가 이유는 ‘김여사 문제’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이 2주 연속 20%를 기록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22일 나왔다.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