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주민 남성이 마을에 출몰한 성난 코뿔소에게 노출돼 위험에 빠진 상황입니다.
희뿌연 먼지가 자욱한 장면에 웅성웅성 사람들의 다급한 목소리가 들리는데요.
고함이 여기저기서 들리는 사이 희미하게 보이는 실루엣, 동물인 듯 보이나 정체를 알 수 없는 덩치 큰 뭔가가 제자리에서 두리번거립니다.
영상 촬영자가 좀 더 다가가 확인해보니 아뿔싸! 단단한 철갑 피부를 가진 큰 코뿔소가 씩씩거리며 그 앞에 쓰러져있는 남성을 툭툭 건드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녀석의 관심을 유도하려 많은 마을 주민들이 고함을 질러보지만, 녀석은 아랑곳없이 남성에게만 꽂힌 모습입니다.
이리저리 남성을 밀고 끌다시피 하며 위험스런 장면들이 계속 이어져 아찔함을 더하는데요.
자칫 녀석이 남성 신체에 위해를 가하기라도 한다면 처참한 결말은 불보 듯 뻔한 상황.
그나마 다행은 남성이 아직 정신이 있는 듯 코뿔소를 자극시키지 않기 위해 죽은 척 연기를 하며 미동조차 하지 않고 있는 겁니다.
한참의 시간이 흐르고 쓰러져있는 남성에게 집중하던 코뿔소가 이내 흥미를 잃고는 자리를 피하면서 위험한 상황은 일단락되었는데요.
공포의 상황에서 잘 이겨내고 구사일생한 남성, 다시 태어난 기분이겠네요. 정힘찬 콘텐츠에디터 [출처=유튜브 Owais Khan]
尹대통령 지지율 20%…부정평가 이유는 ‘김여사 문제’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이 2주 연속 20%를 기록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22일 나왔다.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