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모든 가맹점 무이자 할부 행사 진행

신한카드,모든 가맹점 무이자 할부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7-01-04 10:12:48

[쿠키뉴스=이은철 기자] 2017년 새해 신한카드 모든 고객에게 무이자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신한카드(사장 위성호) 2017 1 1일부터 3 31일까지 총 3개월간 신한카드 전고객 대상으로 ‘369 무이자할부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369 무이자할부행사는 이용 가맹점 또는 결제 수단에 따라 짧게는 3개월부터 길게는 6개월 또는 9개월까지 신용판매 할부서비스를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고객 사은 이벤트이다.

우선, 신한카드 전 고객은 전국 모든 가맹점 결제시에 신용판매 할부서비스를 2개월 또는 3개월을 선택하여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의 할부 이용이 많은 가맹 업종의 경우 2개월부터 최대 6개월까지 고객이 원하는 개월수만큼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대상 업종은 온라인쇼핑(PC, 모바일 등을 통한 전자상거래 결제), 백화점, 병원(개인, 종합, 동물), 한의원, 가전양판점, 손해보험, 여행, 항공, 면세점, 숙박(호텔, 콘도, 모텔)이 해당된다.

또한, ‘신한FAN페이를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9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도 주어진다.

신한FAN페이결제는 2~6개월과 9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며, 세금(국세, 지방세) 결제 및 7,8개월은 무이자 할부 혜택에서 제외된다.

금번 행사 기간 중 결제되는 무이자할부의 경우 결제에 따른 포인트와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하며, 할부거래가 제한되는 일부 업종의 경우에도 무이자할부 이용이 불가할 수 있다. 신한BC카드 및 법인카드는 행사대상에서 제외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그 동안 성원해주신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아울러 내수 소비 진작을 통한 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금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 나은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dldms8781@kukinews.com

이은철 기자
dldms8781@kukinews.com
이은철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