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술심리상담사 2월 20일까지 수강생 모집 중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술심리상담사 2월 20일까지 수강생 모집 중

기사승인 2017-01-25 16:48:33

[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에서는 2017년도 미술심리상담사 과정 수강생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본 과정은 미술심리 상담사 과정은 유아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한 미술심리상담에 관한 이론과 상담기법을 학습하는 과정이다. 학습내용을 실제 적용해 봄으로써 미술심리상담의 방법을 학습하고 그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본 과정은 이론과 심리상담 실습의 비중이 반반 적용된다. 즉, 기본적인 심리상담이론과 미술의 이론을 학습하며 미술심리상담의 관련 실습을 시행한다.

미술심리상담사 과정을 통해 자신의 성찰과 개인적 상담의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미술을 매체로 심리상담적 방법을 배우며 타인에게 상담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술심리상담사 과정은 상담심리나 미술심리상담에 관심이 있는 분, 미술심리상담으로 상담을 하길 원하는 분, 향후 관련 대학교나 대학원에 진학을 원하는 분에게 적합한 과정이다.

미술심리상담사 과정을 수료하면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능력개발과정 신입생 모집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며, 네이버 사이트 영역에서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서울 홈페이지로 들어와 ‘능력개발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