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타 리퍼 커피머신 특가 판매, 부산에서도 만날 수 있다

밀리타 리퍼 커피머신 특가 판매, 부산에서도 만날 수 있다

기사승인 2017-01-31 15:34:29

[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커피 소비량이 나날이 늘어나면서 가정에서 직접 에스프레소를 내려 커피를 즐기는 커피 애호가들이 늘어나고 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구별하고 취향을 형성하면서, 고가의 커피 머신 또한 망설이지 않고 구입하는 이들이 적지않다.

이같은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한 독일 커피머신 전문 브랜드 밀리타코리아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 머신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전시/리퍼 제품 특별 판매를 하고 있다. 

밀리타코리아의 전시/리퍼 제품 판매는 홈쇼핑에서 단순 고객 변심으로 인해 반품된 상품 및 전시 제품을 판매하는 행사로, 새 제품과 다름없는 상품을 최저 35만원부터 최고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퍼제품은 기존 강남 뉴코아 밀리타 직영전시장에서만 진행되었지만,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밀리타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리퍼제품 구매 시 가장 걱정하는 부분은 A/S부분인데, 밀리타 리퍼 커피머신은 신제품과 마찬가지로 무상 2년 A/S를 보장한다. 

이와 함께 밀리타코리아는 구형 에스프레소 머신이나 캡슐 커피 머신을 가지고 있는 고객에게 최대 70만원까지 보상함과 동시에 밀리타코리아의 커피머신 카페오 바리안자와 카페오 파시오네를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독일 현지에서 직구하는 금액보다도 저렴한 보상판매전은 가격 혜택을 비롯하여 국내 정식 A/S 이용과 한글 가이드, 한글 디스플레이 지원으로 높은 편의성을 누릴 수 있으며, 국내 전격 전압으로 더욱 안정적으로 밀리타 커피 머신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보상판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평촌점, 부산 서면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인천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