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라벤더 메모리즈,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라벤더 메모리즈,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7-03-02 17:30:04 업데이트 2017-03-02 17:30:07

[쿠키뉴스=박은비 기자] 라벤더메모리즈, 영상과 사진으로 만드는 육아 성장앨범이 오는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7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에 참가한다. 

라벤더메모리즈(Lavender Memories)는 이번 서베키에서 첫 선을 보이는 영상과 사진을 함께 담아 보존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앨범을 선보인다. 

엄마가 손수 만드는 우리아이의 소중한 육아일기 ‘라벤더 메모리즈’는 직접 사진을 인화하여 넣고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등으로 찍은 소중한 영상을 디지털 프레임에 담아 함께 보관할 수 있다. 

디지털 액자와 아날로그 앨범의 일체화된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한권의 앨범으로 아이의소중한 추억의 순간을 영상과 사진으로 생생하게 보존할 수 있다. 

라벤더 메모리즈 관계자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소중한 아가의 영상들이 시간이 지나서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없는 안타까움을 ‘라벤더 메모리즈 포토비디오앨범’에 담아 보존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만들었다”고 밝혔다.  

또한 라벤더 메모리즈 포토앤비디오앨범은 2016년말 일본 아사히TV와 포토넥스트 잡지에 소개되기도 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육아카페 및 블로그 체험단을 모집하고 국내 출시기념으로 앨범을 현장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유아용 영어책과 영어로 놀며 배울 수 있는 디지털 플레이어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경찰, ‘4명 사상’ 차철남 구속영장 신청

경찰이 경기 시흥시에서 2명을 살해하고 2명을 다치게 한 뒤 도주했다가 체포된 차철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시흥경찰서는 20일 중국 국적 차철남(56)에 대해 살인,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차철남은 지난 17일 오후 중국 동포인 50대 A씨 형제를 둔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차철남은 자신의 거주지에서 A씨를 살해한 뒤 A씨 형제의 거주지로 찾아가 동생 B씨를 살해했다.이후 지난 19일 자신이 평소 다니던 편의점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