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하나카드 “1Q카드로 결제하고 하나머니 쌓자” 外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금융 이모저모] 하나카드 “1Q카드로 결제하고 하나머니 쌓자” 外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기사승인 2017-03-08 14:50:41
[쿠키뉴스=노미정 기자] ◇하나카드 “1Q카드로 결제하고 하나머니 쌓자”
 
하나카드는 1Q 신용카드 시리즈를 대상으로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최초카드 사용 등록 후 다음달 말일까지 첫 이용금액이 1만원 이상인 소비자에게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결제계좌가 KEB하나은행이면 1만 하나머니, 타 은행 결제계좌면 5000 하나머니가 적립 된다.
 
하나멤버스 1Q신용카드 시리즈 7종(리빙Living·쇼핑Shopping·데일리Daily·스페셜Special·올인All in·페이Pay·비즈니스Business) 이용자를 대상으로 SK주유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카드로 SK주유소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모바일 주유쿠폰을 월 1회 제공한다.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 2시)에 음식점에서 1Q 신용카드 시리즈 7종으로 결제하면 금액의 5%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준다. 월 최대 5000 하나머니까지 적립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하나멤버스 1Q카드 Play1·tag1(3종)·Hit1·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 총 6종으로 KTX와 SRT의 티켓을 결저하면 결제금액의 1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준다. 월 최대 5000하나머니까지 적립 가능하다.

하나멤버스 1Q신용카드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1Q카드가 여러 장일 경우 각 카드별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콜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무배당 가족사랑 대출안심보험 출시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한 가입자의 대출금을 대신 상환해주는 무배당 가족사랑 대출안심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보험은 가입자가 대출 기간 중 사망하거나 80% 이상의 고도장해를 입어 대출금 상환이 어려울 경우 보험사가 남은 대출금을 상환해 주는 상품이다. 대출모집중개법인 모기지파트너스를 통해 주택담보대출·전세금자금대출 등을 받은 소비자들이 가입 대상이다. 해당 소비자들은 대출과 동시에 소지하고 있는 휴대폰·PC로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신용생명보험 온라인 청약시스템에 접속해 무배당 가족사랑 대출안심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무배당 가족사랑 대출안심보험은 만 19세부터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보험가입금액은 최초가입시점의 대출금 한도로 500만원~10억원 이내로 설정할 수 있다. 소비자는 대출 기간을 고려해 갱신형과 비갱신형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noet85@kukinews.com
노미정 기자
noet85@kukinews.com
노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