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전시 전문기업 (주)다온전람이 주최하는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프리미엄 서베키)’가 5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3일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광개토관)에서 개최되며 부대행사로 ‘핑크빛 행복교실(태교콘서트 및 산모교실)’을 진행한다.
서울 강북권에서 처음 개최되는 프리미엄 서베키의 ‘핑크빛 행복교실’은 태교콘서트와 산모교실로 구성되며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 15층에 위치한 오디토리움에서 예비엄마, 아빠 300명 대상으로 열린다.
태교콘서트는 5인조 비브라폰 재즈밴드의 영화/드라마 OST, 팝송 공연이 열리며 산모교실에서는 ‘내 아이 세 살까지, 천일의 기적’의 주제로 1,000일 동안 엄마, 아빠의 팀워크와 사랑이 ‘아이의 행복키워드’라는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서베키 관계자는 “기존에 개최되는 산모교실이 거의 평일에 개최되어 아쉬움이 컸을 워킹맘이나 예비아빠를 위해서 일요일에 개최하게 됐다. 엄마, 아빠가 함께 듣는 태교콘서트와 산모교실을 통해서 태교 뿐 아니라 올바른 임신, 출산, 유아교육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유아박람회가 개최되는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는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으로 방문이 용이하며,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