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시몬스 침대, 케노샤 프래그런스 컬렉션 론칭=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케노샤 프래그런스(Fragrance)’ 컬렉션을 론칭한다.
이번 케노샤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매혹적인 머스크향의 ‘에스터 딘(Ester Dean)’ ▲중성적인 느낌의 ‘핀율(Finn Juhl)’ ▲상쾌하면서 그윽한 나무향의 ‘마린 벡터(Marine Vacth)’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키신(Kissin)’ 등 네 가지 종류의 향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캔들, 디퓨저, 린넨 스프레이, 향낭 형태로 제작해 총 16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용도에 맞는 다양한 기능과 효과로 공간의 가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샘몰, AR서비스 오픈 기념 가구 증정 이벤트=한샘은 오는 23일까지 자사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증강현실(AR)로 가구를 배치한 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한샘 가구, 마일리지,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로 한샘몰 앱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증강현실(AR)로 가구를 가상으로 집에 배치해보고 화면을 캡쳐해 자신의 SNS에 공유한다. 그 다음,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한샘몰에서 공지한다. 5명에게 AR 서비스로 배치한 가상의 가구를 실제 가구로 증정하고, 3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한샘몰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또 100명에게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23일까지 한샘몰 앱에서 우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락앤락, 2017 중국브랜드파워지수 2개 부문 ‘황금브랜드’ 선정=락앤락이 중국 기업 브랜드 연구센터 (Chnbrand: China Brand Research Center)가 주관한 ‘2017년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 밀폐용기와 보온병 2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됨과 동시에 ‘황금브랜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락앤락은 중국브랜드파워지수(C-BPI)에서 밀폐용기와 보온병 부문이 신설된 이래 세계 유수의 기업들을 제치고 밀폐용기는 6년, 보온병은 5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다시 한번 중국에서의 확고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SK매직, 전광수 커피와 콜라보 ‘로스팅 오븐’ 출시=SK매직은 핸드 드립 커피 전문점이자 국내 최고 수준의 커피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전광수 커피와 콜라보레이션 한 ‘로스팅 오븐(모델명: EONC-510F)’을 출시했다.
SK매직 로스팅 오븐은 다양한 커피 생두 로스팅 기능으로 시음자의 취향별로 4가지 맛(Aroma&Acidity, Acidity&Sweet, Sweet&Balance, Bitter&Body)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로스팅 후 열기와 수분을 고르게 식힐 수 있는 로스팅 오븐 전용 용기를 채용했으며 생두 외에도 과일, 채소, 육류 등의 식품건조를 할 수 있어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로스팅 오븐은 3차원 입체가열방식(SRH 조리방식- Super 3D Heating)을 사용해 오븐, 식품건조,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그릴, 발효, 해동 기능을 제품 한대로 해결할 수 있으며, 디지털 터치, 다이얼 조작 및 스테인리스 조리실 채용으로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음식물 속까지 빠르고 균일하게 익힐 수 있는 슈퍼 웨이브 시스템(SWS: Super Wave System) 가열 방식 및 조리 중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할 수 있는 최적 조리온도 제어방식(OCT - Optimum Cooking Temperatyre)을 적용했다.
코웨이 파랑새, 전동휠 ‘블루버드카’로 스마트 영업 개시=코웨이는 판매 전문가 조직인 ‘파랑새’의 스마트한 영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전동휠을 지급할 예정이다.
파랑새 조직은 2010년 청년층 취업난 해소와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위해 20대의 젊은 인력으로 만들어졌다. 현재 전국 9개 지역의 17개 브랜치에서 400명의 인력이 활동 중이며, 2016년 렌탈고객 가입 3만6천 건을 달성해 핵심적인 영업조직으로 성장했다.
블루버드카는 전동휠 분야에서 안전성이 입증된 ‘나인봇(모델명:XWZ-009D)’을 활용했다. 이 제품은 발판 위에 탑승해 무게 중심을 이용해 속도 조절과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최고 시속은 약 15km/h이며, 2시간 충전으로 최대 18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코웨이는 4월 중 약 70대를 전국 17개 브랜치 사무실에 지급하고, 사용률이 높아지면 순차적으로 확대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