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건축용 도료 신제품 출시로 라인업 확대

KCC, 건축용 도료 신제품 출시로 라인업 확대

기사승인 2017-08-16 11:01:52

[쿠키뉴스=이연진 기자] KCC는 최근 자사의 건축용 도료 신규 제품 출시로 라인업 확대 및 캔 디자인 리뉴얼을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규제품은 KS 규격 및 환경 법규 강화에 따른 품질 확보와 친환경성 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또한 도료 캔 디자인 리뉴얼은 직관적이고 세련되게 변경해 고객이 쉽게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제품 구분의 편의성을 높여주었고, 제품 이미지도 좀 더 고급스럽게 바꿨다.

KCC수성페인트 제품군인 ‘숲으로’는 은폐력 향상과 살 오름, 측면 광택 저감 등의 작업성 향상에 중점을 두어 제품 기능을 한층 높였다. 이와 더불어 수성 대표 제품으로 ‘숲으로에이스’제품이 탄생했다. 인테리어 시장을 겨냥한 고급 제품 ‘숲으로골드’가 신규 출시되면서 숲으로는 고급품, 일반품 등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방수재, 바닥재 용도의 우레탄 제품군인 ‘스포탄’ 라인에는 방수재 KS규격 강화로 인해 스포탄 KS1류 방수재 ‘스포탄 프리미엄’이 신규 추가됐다.

스포탄 프리미엄은 기존 제품 대비 내구성이 우수하고, 친환경을 중시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유해 중금속 및 프탈레이트 가소제를 함유하지 않는 특성을 가진다.

‘유니폭시’는 주차장 바닥을 미려하고 청결하게 만들어주는 에폭시 계열 제품으로 KCC는 해외 국가의 최적의 배합을 고려한 ‘유니폭시 라이닝 플러스’ 제품을 추가 개발을 완료해 동남아를 중심으로 한 해외 시장을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KCC는 주요 도료 제품의 신규 제품 출시로 라인업 확대와 더불어 도료 캔 디자인 리뉴얼도 실시했다.

각 제품의 특징을 친환경성을 강화한 자연의 이미지로 표현하는 등 친환경 도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면서도 용도별 제품의 식별이 가능하도록 고객의 편의에 맞춰 디자인 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