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환주시장, 남원비전 20대사업, 공약 사업 및 주요 현안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 가져

이환주시장, 남원비전 20대사업, 공약 사업 및 주요 현안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 가져

기사승인 2017-08-23 12:00:36


[쿠키뉴스 남원=이용철 기자] 남원시는 지난22일 "남원비전 20대사업, 공약사업 및 주요현안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환주 시장은 2018년 국가예산확보를 위하여 전략적인 대응을 주문하며 국회예산심의를 잘 준비해서 마지막까지 국가예산 확보에 총력을 다해주길 강조했다. 시는 2018년 국가예산확보를 위하여 100개사업을 중점관리하고 있으며 국비 1,021억원을 확보하기 위하여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새정부 국정 과제와  연계 가능한 사업에 대해 빠짐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당부하였다. 특히 가야유적 정비‧복원사업 홍보를 통해 시민들과 공유하여 사업 내용을 더욱 알차게 만들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하여 성과를 구체화 시킬 것을 강도 있게 주문했다.

또한, 시민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노후상수도관 교체사업, CCTV통합관제센터사업 등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귀농귀촌 신규마을 조성 및 오수월락 도로 확장공사, 공영주차장 조성 등 시민들 생활과 밀접한 사업들에 대해서는 신속한 행정절차 및 공사추진으로 연내에 차질없이 준공되도록 사업 추진을 당부했다.

남원시는 보고회에서 거론된 중점 사업은 사업 현장을 직접 방문하며 쟁점 사항을 다시 한번 검토하고 하반기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하며 민선6기 시정사업 추진률 제고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

qnowstart@kukinews.com

이용철 기자
qnowstart@kukinews.com
이용철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