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2017년 하반기 본회의 모범 의원 및 위원회 발표

경기도의회, 2017년 하반기 본회의 모범 의원 및 위원회 발표

기사승인 2017-12-18 11:11:14

경기도의회는 15일 2017년 하반기 본회의 활동에 모범적이며 효율적 의회운영에 기여한 의원과 위원회를 선정, 발표했다.

본회의 참여 의정 대상은 나득수(더불어민주당.부천) 임동본(자유한국당.성남) 의원, 본회의 참여 의정 최우수상은 오완석(더불어민주당.수원) 장동길(자유한국당.광주) 김상돈(더불어민주당.의왕) 정진선(자유한국당.의정부) 진용복(더불어민주당.비례) 의원, 본회의 참여 의정 우수상은 이순희(자유한국당.비례) 이정애(더불어민주당.남양주) 김종찬(더불어민주당.안양) 류재구(더불어민주당.부천) 송낙영(더불어민주당.남양주) 이나영(더불어민주당.성남) 박순자(자유한국당.비례) 배수문(더불어민주당.과천) 박재만(더불어민주당.양주) 권태진(자유한국당.광명) 의원이 각각 선정됐다.

우수위원회는 소속 의원 참여율이 가장 높은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에게 돌아갔다.

특히 본회의 참여 의정 대상 수상자인 나득수 임동본 의원은 2016년부터 연속 3회 본회의 참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정기열 의장은 “의사운영에 적극 참여해 따뜻하고 희망찬 경기행복시대를 열어가는데 함께 해주신 의원님과 위원회를 표창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에 선정된 17명의 의원님과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소속 의원님께 축하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표창은 22일 의원종무식에서 열린다.

수원=김동섭 기자 kds610721@kukinews.com

김동섭 기자
kds610721@kukinews.com
김동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