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KB생명보험, 2018년 신입사원 공채 外 동양

[금융 이모저모] KB생명보험, 2018년 신입사원 공채 外 동양

기사승인 2018-01-24 11:08:22

KB생명보험은 제8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 한다. 동양생명이 국제아동구호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이 진행하는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에 참여해 털모자 200여개를 만들어 전달했다.

KB생명보험, 2018년 신입사원 채용

KB생명보험은 제8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 한다.

계리, 리스크관리, 영업, 마케팅, ICT 등 전 부문에 걸쳐 고르게 선발할 예정이다. 직무 관련전문역량 및 자격 보유자를 우대한다. 학력, 전공, 연령에 제한사항이 없는 열린채용을 실시한다. 

접수기간은 내달 5일까지다. 모집절차는 서류전형 후 필기 및 2차례의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내달 14일로 예정하고 있다.

KB생명보험은 2010년부터 공채를 통해 신입사원을 선발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공채 8기에 해당한다. 꾸준히 신입사원을 선발하여 보험전문가로 육성하고,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기반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동양생명, 개발도상국 신생아에게 털모자 전달

동양생명이 국제아동구호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이 진행하는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에 참여해 털모자 200여개를 만들어 전달했다.

신생아 저체온증 방지를 위해 만들어진 털모자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말리와 타지키스탄의 신생아들에게 전달된다.

동양생명은 지난 2013년부터 5년째 모자뜨기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그동안 700여개의 털모자를 제작해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

조미르 기자 meal@kukinews.com

조미르 기자
meal@kukinews.com
조미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