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5월 결혼 임박? 기자회견 자청

'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5월 결혼 임박? 기자회견 자청

기사승인 2018-02-06 11:58:06

6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 얼마 전 결혼설로 화제가 된 김국진, 강수지 커플의 ‘불타는 기자회견’ 내용이 공개된다.

2016년 ‘불타는 청춘’을 통해 공개 연애를 선언한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얼마 전결혼 추측 기사로 화제 선상에 올랐다. 결혼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던 이들 커플의 기사 보도 후 첫 녹화 일정은 2018 ‘불타는 청춘’ 특별 프로젝트 ‘싱글송글 노래자랑’에 특별 MC로 함께 참여하는 것.

이에 ‘싱글송글 노래자랑’에 경연자로 참가하는 강문영, 김정균, 박선영, 박재홍, 이연수, 임오경, 최성국과 가요계 멘토로 참여하는 김완선, 신효범, 양수경, 이하늘, 임재욱, 장호일, 지예 등 14인의 청춘들은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대기실에 등장하자마자 환영과 함께 폭풍 질문 세례를 쏟아냈다.

이들은 ‘불타는 청춘’에서 김국진, 강수지 커플과 오랜 추억을 쌓았던 돈독한 사이인 만큼 첫 키스부터 프러포즈, 연애 과정에 대해 궁금했다고. 이와 관련 김국진, 강수지 커플은 진지하게 답변을 해주며, 결혼 시기에 대해서도 ‘5월?’이라는 빅 힌트를 안겨줘 한껏 기대감을 갖게 했다.

감국진, 강수지 커플의 ‘불타는 기자회견’은 6일 오후 SBS '불타는 청춘'에서 방송된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