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정기열 경기도의장, 교통장애인 구정맞이 쌀나누기 행사 참석 격려

정기열 경기도의장, 교통장애인 구정맞이 쌀나누기 행사 참석 격려

기사승인 2018-02-09 16:51:40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안양4)은 9일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안양지회(이종채 회장) 주관의 교통장애인 설맞이 쌀나누기 행사에 참석해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덕담을 나눴다(사진).

정 의장은 이날 인삿말을 통해 “우리나라는 OECD 회원국 가운데 교통사고 발생률이 매우 높은 수준”이라며 “교통장애인들의 신속한 사회복귀와 인권향상을 위해 경기도의회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는 교통장애인협회 회원, 축하 내빈 등 50여명이 참석해 저소득층 교통장애인 안양시회원 100가구에게 백미 1포씩을 지원했다.

 앞서 정 의장은 이날 오전 안양시 만안구 노인복지회관에서 열린 ‘제42기 만안구 노인대학 입학식’에 참석했다(사진).

 정 의장은 이 자리에서 “열린 마음으로 배우면서 끊임없이 변화를 만들어내는 어르신들의 열정에 한없는 존경을 표한다”면서 “사회 다방면에서 많은 역할을 하고 계신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원=김동섭 기자 kds610721@kukinews.com

김동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