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가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구단 팀스토어 온라인몰에서 2018년 어린이회원을 모집한다.
홈구장인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이하 라팍) 팀스토어 매장에서는 홈 시범경기 개시일인 15일부터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올해부터 처음으로 대구신세계백화점 9층 팀스토어 매장에서도 가입 신청을 받는다.
이번 어린이회원 상품은 유니폼, 티셔츠, 헬멧, 야구공, 그리고 어린이 패스포트로 구성돼 있다.
유니폼은 새로 디자인된 어린이회원 특별 유니폼이며 티셔츠는 이승엽 은퇴식 때 화제가 됐던 선수 그래피티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작했다.
어린이회원 전용 야구공과 헬멧도 제공하는 등 전년도 대비 상품의 구성이 풍부해졌다.
올해는 특히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버 꾹TV와 손잡고 회원 모집을 한다.
꾹TV에서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팬 만을 위한 영상을 제작하고, 오프라인 팬미팅도 마련한다.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회원을 대상으로 꾹TV 팬미팅 참가권(5월 6일 예정)도 제공할 예정.
꾹TV는 구독자수 120만 명을 기록할 만큼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유튜브 콘텐츠다.
어린이날 특별 사인회 등 어린이 회원 전용 사인회와 포토타임도 마련할 예정이다.
그라운드 캐치볼(토요일), 키즈런(일요일) 등 라팍 주요 이벤트도 어린이회원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좌석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회원 본인에 한해 언제든 자유석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가족할인권(1회 한정 50% 할인, 최대 4매, 4월 20일 모바일 쿠폰 지급)도 받을 수 있다.
가입비는 8만8000원으로 이전보다 팬들의 부담을 낮췄으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3000명 한정이다.
대구=김명환 기자 km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