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소식] 통영시, 고문변호사 2명 위촉

[통영소식] 통영시, 고문변호사 2명 위촉

기사승인 2018-03-07 22:06:09

경남 통영시가 지난 6일 시장실에서 2년간 고문변호사로 활동하게 될 조종만, 장민관 변호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조종만 변호사는 2001년부터 통영시 고문변호사로 활동하며 통영시의 재정확충과 시민의 권익보호에 성과를 낸 바가 인정되어 이번 고문변호사로 재위촉 됐다 

장민관 변호사는 성균관대 법대 출신으로 4년간 통영지원 국선전담변호사로 활동한 경력이 있어 이번에 고문변호사로 신규 위촉됐다.

      

◆ 통영시보건소, ‘건강십리걷기발대식 개최  

통영시는 지난 6일 용화사광장에서 시민들에게 걷기의 습관화와 걷기실천율 지속 향상을 위한 건강십리걷기 발대식을 열었다. 

건강십리걷기는 20174월부터 시민들에게 걷기를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자율적 걷기동아리 운영 등 통영시 중증도이상 신체활동 실천율 및 걷기실천율 향상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건강십리걷기는 오는 928일까지 80일간 통영시 내 걷기 좋은 코스 및 도서지역, 통영이야기길 등을 연계해 주 3회 오전 10시부터 1시간씩 걷는 프로그램이다. 

장회원 보건소장은 아무리 좋은 약도 음식보다 못하고 아무리 좋은 음식도 걷는 것만 못하다일상이 걷기가 되도록 경직된 몸을 마음껏 움직이고 참가자들 간의 화합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통영=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