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의원 “한국지엠 국정 조사 반대”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의원 “한국지엠 국정 조사 반대”

기사승인 2018-03-08 17:04:05 업데이트 2018-03-08 17:04:08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는 8일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이 요구한 한국지엠 국정조사에 대해 반대 입장을 밝혔다.

박 원내수석은 8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산업은행은 지엠과 실사 협의 중”이라며 “선 실사 후 협상 착수 예정인 상황에서 국회가 한참 문제를 풀기 위해 집중하는 사람을 부르는 것은 시험 문제 풀 학생을 불러 잘잘못을 따지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한국지엠 국정조사는 국익, 지역경제에 도움보다 지엠 본사에 한국 철수 명분을 주거나 우리 정부 협상 전략을 공개해 차질을 줄 수 있다”며 “민주평화당도 국정조사에 반대한다. 전북지역도 반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민의힘, ‘金 의총’ 참석 요청했지만…“시간 내기 어려워”

국민의힘이 김문수 후보에게 의원총회 참석을 요청했지만, 의견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김 후보측은 일정이 있다는 이유로 참석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박형수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7일 김문수 캠프 앞에서 “김재원 김문수 후보 비서실장에게 통화했지만, 밖에 나갔다는 얘기를 했다. 그래서 총무실장에게 (김 후보 의총 참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그러나 김 후보의 국민의힘 의총 참석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박 부대표는 &ldqu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