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BMW‧쌍용‧르노삼성 外

[자동차 단신]BMW‧쌍용‧르노삼성 外

기사승인 2018-03-09 16:49:21

BMW 그룹 코리아, 한국전자통신연구원과 차세대 자동차 기술개발 제휴 협약(MOU) 체결=BMW그룹 코리아는 자사의 R&D센터와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이 차세대 자동차용 주요기술 개발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용자 체험형 운전자 보조기술, 자동차용 통신기술, 전력기술, 신소재 기술 등 미래형 자동차 기술 개발 전반에 협력키로 합의했다.

쌍용차, 티볼리 고객 초청 나이트파티 ‘청춘예찬’ 참가 모집=쌍용자동차가 새봄을 맞아 티볼리 브랜드 오너만을 위한 특별한 초청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4월 7~8일 1박 2일 동안 강원 원주에 있는 한솔 오크밸리 스키빌리지에서 개최된다. 아이스브레이킹, 티볼리 엣지(Edge) 콘서트, 클럽 디제잉쇼 등으로 구성된다. ‘청춘예찬’에는 티볼리 브랜드(티볼리/아머/에어) 보유 고객 총 200개 팀 1000여 명(5인 가족 기준)을 초청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8일(수)까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르노삼성자동차, 여성임직원 대상 워크샵 성료=르노삼성자동차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서울사무소에서 전사 여성임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2018 Women@RS 워크샵’을 진행했다.  대내외적으로 여성 임직원의 마인드를 고취시키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다양성 측면에서 회사가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일환이다.  2015년부터는 매년 워크샵을 개최해 전사 여직원들의 단합과 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헤리티지 토크 콘서트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 참가자 모집=현대차는 오는 24일 4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다목적홀에서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행사를 개최한다. 이 토크 콘서트는 매회 정해진 주제와 관련 오랜 시간을 축적해온 현대차만의 자산과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다. 이번 헤리티지 라이브에는  자동차 저널리스트 이동희, 현대자동차 권규혁 차장(前 자동차 저널리스트 및 만화가)가 패널로 참여해 현대자동차의 ‘RV’ 헤리티지에 대해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9일부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