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손해보험이 2017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우리카드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가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했다.
더케이손해보험, ‘2017 연도대상’ 개최
더케이손해보험은 지난 17일 The-K호텔 서울에서 2017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은 2017년 자동차보험 매출실적을 견인한 콜센터 상담직원들을 격려하고 그 중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직원을 시상하기 위해 열렸고, 이 자리에 황수영 사장을 비롯해 각 부서장과 콜센터 영업가족 250여명이 참석했다.
2017년 연도대상의 주인공은 전주CC센터 김영희씨가 차지했다. 지난해 2016 연도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던 김영희씨는 한해 동안 최고 매출실적을 기록하면서 대상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황수영 사장은 축하인사에서 “회사가 성장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온전히 여러분들이 흘린 땀과 눈물 덕분이었다”며 행사에 참석한 상담직원들을 향해 큰절을 올렸다.
우리카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와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
우리카드는 26일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와 동사의 기프트카드를 우리카드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을 포함한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 우리카드 고객은 물론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의 협업을 기념해 우리카드는 이달 26일부터 내달 말일까지 우리카드(법인 및 선불카드 제외)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구매 시 5%할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기프트 카드를 1만원권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만원권 기프트 카드를 추가 지급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카드가 글로벌 기업과 협력관계를 맺은데 그 의의가 크다고 생각한다. 향후 구글 플레이를 활용해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하고, 앞으로 확대되는 모바일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다질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