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소식] 사천시, 아름여행사와 관광상품 개발 협력

[사천소식] 사천시, 아름여행사와 관광상품 개발 협력

기사승인 2018-04-10 17:01:56

경남 사천시가 국내 여행 관련 모든 여행상품을 운영하고 있는 아름여행사와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지난 9일 시청에서 열었다.

 

사천시와 아름여행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사천바다케이블카, 유람선 등을 연계한 사천 관광상품을 개발해 관광객을 대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송도근 사천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천시가 갖고 있는 다양한 관광자원들을 수요자에게 맞게 개발해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사천시를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름여행사는 20년 전통의 국내 여행 전문 업체로 버스, 열차, 도서 여행 등 특화된 국내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종합기업이다.

 

◆ 제10회 사천읍민체육대회 14일 개최 

사천읍체육회가 오는 14일 오전 930분부터 사천종합운동장일원에서(우천시 사천체육관) 10회 사천읍민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체육대회는 그동안 마을별 대항전에서 벗어나, 2만 여 읍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해 청팀, 홍팀으로 나눠 진행되며, 기념식을 시작으로 종목별 경기, 어울림 한마당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와 달리 낚시게임, 엿물고 돌아오기, 풍선터트리기 등 승패, 남녀노소 구분 없이 화합과 웃음이 겸비한 7개 종목의 경기로 진행 된다. 

황영규 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가 사천읍이 새롭게 도약하고 화합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참여를 당부했다.

사천=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