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5월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정선의 봄을 흠뻑 느낄 수 있는 ‘스프링 풀 패키지’ 는 객실 1박, 웰니스 프로그램, 아쿠아 클럽, 조식 2인과 함께 강원도 여행의 인기 관광지인 정선 레일바이크가 야외 액티비티로 포함되어 있으며, 로쉬카페에서 강원도에서 나고 자란 신선한 로컬푸드로 만든 더덕 정과·옥수수 판나코타·고구마 말랭이 등 홈메이드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 2잔을 제공한다. ‘스프링 풀 패키지’ 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3만 원부터다.
‘어웨이크 헬시 에너지 패키지’는 파크로쉬를 대표하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지속 가능한 웰니스 라이프를 위해 리조트 내 프로그램과 숙면의 경험 등 진정한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객실 1박, 웰니스 프로그램, 아쿠아 클럽, 조식 2인과 함께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F&B 바우처 10만원권을 제공한다. F&B 바우처는 파크키친 또는 로쉬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크로쉬가 제작한 수면 안대를 제공하여 한 층 높은 질의 숙면을 경험 할 수 있다. ‘어웨이크 헬시 에너지 패키지’ 는 오는 5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5만 1천 원부터다.
파크로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파크로쉬가 생각하는 진정한 웰니스의 의미를 모두 담고 있다.”며, “일상의 무게에서 벗어나 파크로쉬에서 잘 먹고 푹 잠들며 충분한 휴식을 통해 진정한 웰니스 라이프를 경험하고, 그 과정에서 몸과 마음의 건강한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