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구리시, 홍보 캐릭터 ‘너구리가족’ 명칭 공모

구리시, 홍보 캐릭터 ‘너구리가족’ 명칭 공모

기사승인 2018-04-30 17:31:00


경기도 구리시는 홍보 캐릭터로 채택된 너구리가족'(사진)에 대해 구리 시민을 대상으로 명칭을 공모한다고 30일 밝혔다.

시는 30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구리시민을 대상으로 명칭 공모를 실시하고 특히 구리 유채꽃축제가 열리는 54일부터 6일까지는 한강시민공원에서 포토존 설치 운영과 함께 명칭 공모도 추진한다.

캐릭터 명칭 공모는 14일 접수 마감하며, 18일 심사 결과를 통해 25일 구리소식지에 명칭을 발표할 계획이다.

시는 홍보 캐릭터인 너구리 가족을 시청 홈페이지, 구리소식지 등에 활용하고 이를 상품화하여 머그잔 등 각종 기념품으로도 제작할 계획이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시민들이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대내외적으로 적극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백경현 시장은 구리시를 연상시키는 너구리 가족’ 캐릭터 홍보를 통해 구리시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대내외에 알리는 좋은 수단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이를 활용해 상품화 개발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리=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