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야드로&해외명품도자기 특별초대전’개최

‘2018 야드로&해외명품도자기 특별초대전’개최

기사승인 2018-05-25 13:23:22

세계적인 핸드메이드 도자기로 유명한 스페인 대표브랜드 '야드로'가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거작인 ‘카니발 인 베니스’를 비롯한 20여점의 대작들을 오는 6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하는 ‘2018 야드로&해외명품 도자기 특별 초대전’에서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야드로는 세계 3대 미술관 중 하나인 러시아 샹트페테르브르크 에르미타슈 미술관에 전시될 만큼 그 작품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창백하면서도 우아한 색감,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질감, 섬세한 세공 등으로 특유의 서정성과 낭만을 가치 있게 표현해 많은 도자기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본 초대전에서 가장 주목받을 작품은 35명의 아티스트들이 5년간 기획하고 22,000시간 동안 450개 파트로 세분화하여 제작한 후 하나의 작품으로 탄생시킨 ‘카니발 인 베니스’다. 이 작품은 전 세계 100점 한정 생산되었으며 작품당 가격이 무려 2억 9천여 만원을 상당하는 대작 중의 초대작이라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또한 ‘카니발 인 베니스’ 외에도 ‘상상의 날개’, ‘신부마차’, 멕시코 아티스트 ‘프리다 칼로’, ‘게스트 시리즈’, 도자기 샹들리에 등 야드로의 대표적인 작품들이 선보여지며,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플라워 아티스트 아델라 올러(ADELA OLLER)가 시연회를 통해 제작과정 중 일부를 직접 보여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본 초대전은 신세계 강남점(6/1~5)에 이어 신세계 센텀시티점(6/6~13), 신세계 대구점(6/8~14)에서도 진행되며, 초대전에서는 레녹스, 앤슬리, 로얄알버트, 로얄덜튼, 노리다케 등 세계적인 명품 도자기 브랜드도 함께 전시 및 판매된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