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휴가지에서 신기 좋은 신상 슈즈 뭐 있을까?

여름철 휴가지에서 신기 좋은 신상 슈즈 뭐 있을까?

노스페이스 레저슈즈, 핏플랍 레더슬라이드 등 출시

기사승인 2018-06-09 05:00:00


유통업계가 나들이 가기 좋고 휴가지에서도 잘 어울리는 여름 신발을 내놓았다. 편안하면서도 디자인 측면에서도 심플한 신발이 올 여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여름철 필수 아이템 ‘서머 레저슈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서머 레저슈즈’는 노스페이스만의 엑스트라 폼 플러스(XTRA FORM+)를 적용한 미드솔 설계를 통해 쿠션감을 향상시키고 발의 피로도를 줄였으며,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우천 시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샌들, 슬리퍼 및 플립플랍(FLIP-FLOP)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여름철 휴가지 및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캠프리판 샌들(CAMPRIPAN SANDAL)’은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나 착용감이 우수하고 쉽게 탈착이 가능한 버클을 적용해 착용도 편리하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휴가지나 일상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럭스 샌들 2(LUX SANDAL II)’는 쿠션감이 우수하고, 갑피 전체에 부드러운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강화했다. 

리복은 여름을 맞아 가볍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 ‘보노코 슬립온(Bonoco Slip On)’을 출시하며 걸그룹 여자친구와 함께 엣지 썸머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보노코 슬립온은 캔버스 소재로 가볍고 편하면서 동시에 포인트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올드스쿨 컨셉룩을 기반으로 화이트, 블랙 컬러의 바디에 빅 벡터로고(Vector Logo)를 포인트로 강조했다. 리복 클래식의 DNA를 강조한 제품으로 현 트렌드에 8090년대 레트로 스타일을 가미했다.

발등을 감싸주는 패치 부분을 벡터 로고의 일부로 연결시켜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뒷부분의 브랜드가 새겨진 가죽 패치는 접거나 펼쳐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캐쥬얼, 스포츠, 교복, 수트 등 다양한 룩에 적절히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LF에서 전개하는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H-래티스 레더 슬라이드(H-LATTICED LEATHER SLIDE)’를 내놓았다.

18SS 새롭게 출시된 ‘H-래티스 레더 슬라이드’는 펀칭 디테일에 미니멀한 H바 모양의 발등을 감싸주는 통가죽이 포인트다. 가볍고 심플한 바디에 화이트 가죽이 더해져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H-래티스 라인은 슬라이드와 샌들 두 가지 형태로 선보이며, 핏플랍만의 인체공학적 기술인 듀오콤프 미드솔을 적용하여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고루 분산시킴으로써 최고의 착화감을 준다.

편안함의 대명사 락포트는 6월 1일부터 말일까지 2018 SS 시즌오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락포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즌오프 이벤트는 그 동안 눈여겨 봤던 락포트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락포트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트루플렉스가 적용된 18SS 제품들은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충격흡수기능으로 장 시간 착용으로 인한 발의 부담감을 덜어주며, 뛰어난 쿠셔닝과 오소라이트(OrthoLite®)소재의 깔창으로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으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ABC마트는 오는 28일까지 올 여름 트렌드를 반영한 샌들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세상의 모든 샌들’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운동화와 동일한 아웃솔을 사용해 가볍고 뛰어난 쿠셔닝과 밴딩 형태의 스트랩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호킨스 스트랩 샌들 ‘하이엘로(HIELO)’와 활동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을 강조한 나이키 ‘탄준(TANJUN)’를 함께 선보인다.

물놀이나 장마철에 유용하고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호킨스 ‘투 스트랩 에바(2 STRAP EVA)’와 버킨스탁 ‘애리조나 에바(Arizona EVA)’ 샌들도 만나볼 수 있다. 여성 샌들로는 아이린이 화보에서 신고 나와 화제가 된 스트랩 샌들 문라이트 5 (MOONLIGHT 5)’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함께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