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7일 (토)
한국남동발전, 고위간부 역량강화교육 시행

한국남동발전, 고위간부 역량강화교육 시행

기사승인 2018-06-26 20:35:09

한국남동발전이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경영진, 본사 처실장 및 사업소장 등 27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시행했다.

 

이번 교육은 남동발전 고위 간부들이 경영현안사항과 업무노하우 공유를 통한 역량강화를 도모하고, 유향열 사장의 경영철학과 경영방침 구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갈등·민원 및 산업안전 대응역량강화 교육을 받았으며, 유향열 사장의 특강을 통해 경영방침의 구현방안을 토론했다.

이밖에 선임본부장이 발전소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경험한 사업소 운영에 관한 노하우를 전달했다. 

남동발전 관계자는 이번 교육에서는 2030 중장기 전략과 혁신성장과제 도출을 위한 열띤 토론이 이뤄졌다노사관리 역량강화와 성희롱 예방교육 등도 진행해 내실있는 교육이 됐다고 말했다.

진주=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자연이 교과서, 미래가 교실…양천구 ‘그린스쿨링’ 실험

“멸종위기 생물 손수건 만들기 체험을 하면서 멸종위기 동물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됐어요. 지구를 지키기 위해 재활용을 더 열심히 할 거예요” (길산초 6학년 김모양)기후위기 시대, 미래세대가 마주할 환경 문제를 교실 밖으로 끌어내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16일 서울 양천구청 일대에서 열린 ‘Y교육박람회 2025’ 현장. 쏟아지는 소나기도 아이들의 호기심을 꺾지는 못했다. 학생들은 이른 오후까지 이어진 빗줄기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