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전문기업 (주)다온전람이 주최하는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 ‘제4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이하 프리미엄 서베키)’가 7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나흘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광개토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2018년 마지막 프리미엄 서베키로 선착순 선물 증정, 은하계 초특가전, 구매금액별 경품 뽑기, 무료 산모교실 진행, 상품권 사전 할인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일 자정부터 위메프에서 판매 개시된 서베키 상품권은 프리미엄 서베키 행사기간 중 전시장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5월에 진행된 3회 프리미엄 서베키 상품권 할인 판매는 하루 만에 준비 수량이 매진될 만큼 인기가 높았다. 관람객들은 이번 할인판매 이벤트에서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42%할인된 금액인 2,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권 구매자에게는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입장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베키 입장권(직접 구매시 5,000원)이 현장에서 추가로 증정된다.
본 베이비페어가 개최되는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는 7호선 어린이대공원과 인접하여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자차 이용 관람객의 경우 세종대학교 내에 주차하면 주차시간에 관계없이 주차요금 3천원이 부과된다. 자세한 이벤트와 관람 안내는 프리미엄 서베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