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이벤트 시행
유안타증권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카카오페이에 유안타증권 계좌와 체크카드를 등록해 카카오머니를 충전하거나 카카오페이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유안타증권X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모바일앱을 통해 송금이나 간편결제할 수 있는 핀테크 서비스다. 유안타증권 고객이라면 카카오페이에서 유안타증권 계좌를 연결계좌로 등록해 카카오머니를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유안타증권 체크카드를 등록해 카카오페이 온라인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 체크카드는 CMA+, Life+, Stock+등 3종이 있다. 개인의 재테크 및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전국 CU편의점에서 ATM 입출금 수수료 무료와 결제금액 5천원 이상 시 10% 할인 혜택(월 할인한도 5천원) 등이 있어 매우 유용하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에서 유안타증권 계좌로 카카오머니를 1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또는 유안타증권 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밖에 유안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카카오페이를 활용한 할인, 페이백, 송금 수수료 무료 혜택 등 다양하고 알기 쉬운 재테크 꿀팁들을 확인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최근 모바일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결제 편의 제공을 위해 페이코에 이어 올해 카카오페이까지 도입했다”며 “향후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의 지속적인 도입을 통해 보다 다양한 혜택과 제휴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유안타증권 계좌 보유 고객은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스마트 계좌개설’을 이용하면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코딩으로 투자하기’ 유료 아카데미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트레이드스테이션(TradeStation)’을 활용한 ‘코딩으로 투자하기’ 아카데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8월 9일 오후 6시 신한금융투자 본사 9층 B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코딩으로 투자하기’ 아카데미는 알고리즘 매매 플랫폼인 ‘트레이드스테이션(tradeStation)’에서 다양한 매매 로직을 구현하는 코딩 기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아카데미는 알고리즘 플랫폼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거나 알고리즘 트레이딩에 관심이 있는 개인 및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9만9000원이다.
‘트레이드스테이션’을 활용한 ‘코딩으로 투자하기’ 아카데미 참여 신청 및 문의는 신한금융투자 GBK사업부 TS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